신발 지갑 등 장신구는 실속파들이 원하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아이템을 내놓았다. 랜드로바 키즈는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아동 장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동 장화는 야외에서 발도 보호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저렴한 가격으로 베스트 인기 선물로 꼽히고 있다.
어버이 날에는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 기능성 신발이 선물용으로 좋다. 랜드로바에서는 신발 무게를 줄인 초경량화를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족의 무게가 190g으로 일반 신발에 비해 반 이상으로 줄였다. 바닥면에 쿠션을 삽입하여 착화감 또한 탁월하다.
어머니들을 위해서는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갖춘 바이오소프(Biosof)가 추천 브랜드다. 바이오소프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샌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정장 복장에도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기능성 골프화도 최근 선물로 인기가 높다. 금강제화 PGA TOUR(피지에이투어)는 가볍고 시원한 메시 소재를 사용해 일반 골프화에 비해 가볍고 유연하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완전 방수 기능도 갖췄다.
지갑은 남녀 모두에게 무난한 선물이다. 특히 최근에는 소가죽 소재에 악어 무늬를 본 떠 고급스러운 남성용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성년이 되는 자녀를 위해서는 정장 구두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 가능하면 장식이 배제된 심플한 블랙 구두나 펀칭 장식이 되어 있는 블랙 구두가 적당하며, 조금 멋을 내고 싶다면 끈이 없는 모카 스타일도 좋다.
금강제화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경품 증정 행사를 벌인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 전국 매장에서 실시하며, 제품 구매 고객 중 총 2006명을 추첨하여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삼성 파브 PDP(3명), 삼성 DMB폰(3명), 레드 티셔츠(2000명)가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