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비코는 28일 동영상 및 인터넷TV 시청용 소프트웨어인 ‘곰플레이어’를 개발한 그래텍과 제휴를 맺고 곰플레이어를 탑재한 컴퓨터용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수신기인 ‘퓨전DM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곰플레이어를 이용해 지상파 DMB 방송을 볼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 올림푸스한국은 내시경 홍보대사로 위촉된 탤런트 이혜숙씨와 함께 ‘내시경 검진 캠페인’을 펼친다.
국내에는 디지털카메라 업체로 알려진 올림푸스한국은 이를 계기로 국내 소화기 내시경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 이미지를 홍보할 계획이다. 이씨는 지난해 KBS 드라마 ‘슬픔이여 안녕’에서 췌장암에 걸린 어머니 역으로 열연했다.
▲ NHN은 외교통상부와 제휴를 맺고 네이버(www.naver.com)에서 '국가콘텐츠 검색'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버는 외교부가 제공하는 99개 국가의 비자발급, 출입국 절차 등의 여행정보와 각국 영사관 안내 등 생활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 LG전자의 벽걸이 프로젝터 'AN110'이 미국 현지에서 월 250만부 이상 발행되는 정보기술(IT) 전문지 '맥심' 4월호에서 이달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벽에 걸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2006년 CES 혁신상, 레드닷 디자인상 등을 받았다.
▲ 팬택계열은 국내외 모든 계열 사이트를 연결하는 허브사이트(www.pantech.com)을 개설했다. 허브사이트는 팬택, 스카이, 큐리텔 등 3개 브랜드의 휴대폰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두 정리해 놓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