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천연 바디케어 브랜드 위드플러스(WITHPLUS)가 골프로 지친 피부를 위한‘골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위드플러스는 세계적인 아로마 에센셜 오일 생산 기관인 ABP (Australia Botanical Products Pty Ltd.)의 오랜 연구와 엄격한 관리 하에 생산되는 브랜드. 골프 라인 외에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를 위한 우먼 라인, 연약한 아기 피부에 맞춘 베이비 라인, 학습과 정신 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스튜던트 라인, 실버세대를 위한 시니어 라인 등 개별적 요구와 정서에 부합하는 맞춤식 바디케어 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골프 라인은 베르가못, 레몬그라스, 팔마로사,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을 적절히 조화시킨 제품으로 골프를 마치고 난 후 사용하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기분을 상쾌하게 할 뿐 아니라 피로감도 확연히 덜어준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서울 청담동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급 양초, 웰빙 뮤직과 함께 위드플러스의 각종 웰빙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허브티를 마시고 바디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www. withpluskorea.com . (02)508-787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