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는 14일 데스크톱 컴퓨터와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수신기 ‘아라베스크’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180도 회전 가능한 고감도 안테나와 디지털오디오방송(DAB) 청취시 문자서비스도 수신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반자동 슬라이드폰인 ‘미니멀티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각종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음악, 사진 등을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에서 전송받아 메뉴 화면을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신용카드와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뱅킹 기능도 지원한다. 130만화소 디지털카메라와 전자사전이 들어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30만원대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에서 즐길 수 있는 액션게임 ‘아바마마 오셨다, 어서 굴려라’를 30일 선보이다. 이 게임은 무선랜 기능을 지원해 최대 4명까지 온라인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우리말 음성과 한글 자막이 들어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글로벌 로밍 서비스 개시 10주년을 맞아 독일 왕복 여행권 2매와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해피버스데이 페스티벌’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로밍 서비스 이용여부와 상관없이 인천국제공항 3층의 로밍카운터를 방문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7일 로밍사이트(www.sktroaming.com)에서 발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