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2일 세계적인 특허공법인 튜브코일 공법의 하이브리드 파워 스프링을 채택한 ‘로얄 에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이스침대가 현재까지 출시한 제품 중 최고급, 최고가 라인이 되는 로얄 에이스 시리즈는 블랙, 플래티늄, 골드 등 3가지 등급으로 로얄 에이스 블랙의 경우 매트리스 가격만 200만원이 넘는다.
이번 로얄 에이스 시리즈의 핵심은 하이브리드 파워 스프링. 세계 침대 스프링의 개념을 뒤바꾼 신개념의 스프링으로 평가 받는 하이브리드 파워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공학연구소가 세계 최대의 스프링 기계 제조사인 미국 L&P사와 8년간, 80억원의 개발비, 연 450여 명의 국내외 연구 인력을 투입해 만든 핵심 기술로 세계특허를 받은 튜브코일 공법을 채택했다. 이 공법은 한국, 미국은 물론 영국, 프랑스 등 세계 13개국에 특허 출원 돼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오랄-비는 4월1일까지 고성능 충전식 전동칫솔을 구입한 고객 2,020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오랄-비 파워넘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구입한 ‘프로페셔널 케어 8500DLX’, ‘소닉 컴플리트’ 등의 패키지에 적힌 ‘파워넘버’를 오랄-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SK상품권(20명)과 3만4,000원 상당의 오랄케어 세트(2,000명)를 증정한다. 문의 080-920-6000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최근 롯데백화점 본점, 목동 현대백화점 매장을 고가 제품인 블랙라벨만 취급하는 블랙라벨 스토어로 전환해 문을 열었다. 9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도 블랙라벨 스토어로 바꿔 운영한다. 쌤소나이트는 도심에 위치한 백화점 매장은 블랙라벨 스토어로, 일반 백화점은 기존 매장 그대로, 대형유통점은 중ㆍ저가 브랜드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으로 차별화할 방침이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태평양기술연구원에 위치한 디 아모레 뮤지움(옛 태평양박물관)은 6일부터 8월 26일까지 ‘고려청자 잔’ 기획전을 연다. 처음 공개되는 청자음각연당초문 뿔잔, 청자상감 모란문 통형잔 등 디 아모레 뮤지움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고려청자 잔 20여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