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대표 조태성ㆍ김도진)은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는 한방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사임당화장품의 기술연구소는 산ㆍ학ㆍ연 컨소시엄을 통한 공동기술 개발, 정부기관의 지원을 통한 적극적인 연구 노력으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첨단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또 14개의 TV협찬광고와 6개의 잡지광고를 통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제품 이미지를 꾸준하게 홍보함으로써 회사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사임당은 현재 7개의 브랜드로 총 55종 90품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현진’은 한의학 연구원과의 공동개발을 통해 유리수(流理水) 관련 특허를 취득한 고기능성 한방화장품 브랜드이다.
‘사로매’는 피부타입별로 꼭 맞는 1대1 맞춤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로생’은 피부를 아침 이슬처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자연 생약성분 처방으로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다. 이밖에도 색조제품이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말에 출시된 유아용 아토피 제품 ‘아토앙’은 바디워시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치우천황’ ‘선’ ‘정일품’ 등 브랜드의 남성제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임당은 현재 전국 80여개의 지사를 구축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전문 카운슬링을 통해 피부타입별로 처방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www.saimdang.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