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특집-입시학원가이드/“설 연휴…클릭하면 특강 선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특집-입시학원가이드/“설 연휴…클릭하면 특강 선물”

입력
2006.01.23 11:39
0 0

예비 수험생들에게는 설 연휴는 단기간 집중학습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온라인 교육사이트는 이런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올리는 데 안성맞춤이다.

온라인 전문 교육 기업 이투스(www.etoos.com)와 코리아에듀(www.koreaedu.com)는 설 연휴를 앞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수능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고3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대폭 할인하고 단기간 동안 집중학습을 할 수 있는 ‘2006 설 특강’을 개설했다.

설 특강은 설 연휴 기간 중 예비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동안 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주제별로 요약된 핵심 강좌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설 기간 학습다짐’을 쓰는 코너도 마련돼 올해 설 연휴에 마음을 다 잡고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모든 설 특강 강좌는 40%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교재 중 일부는 파일로 무료 제공된다. 개강 일은 28일부터 14일 동안이며 가격은 1만원~ 3만대이다. 문의 1588-6405.

이투스측은 “설 연휴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특정 목표를 세우거나 자신의 약점을 찾아서 확실히 보완하는 등의 특화된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 체크원(www.check-1.com)도 설날을 맞아 전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는 ‘설날맞이 선물대잔치’를 실시한다.

체크원 전 회원들은 강좌금액의 5~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일괄적으로 선물 받는다. 쿠폰은 내신, 수능, 단과 등 크게 3가지 종류로 마련되어 있다. 내신강좌 구매 회원에게는 강의 신청 기간에 따라 5,000원~1만5,000원권 쿠폰이 제공된다. 수능강좌 구매 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 단과 중 개념원리와 맨투맨 강의를 신청하는 회원에게는 각 5,000원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31일 까지 사용 가능하며, 선물로 제공된 쿠폰은 체크원 사이트 내 ‘내 강의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1만 6,000장의 ‘인터넷강의 무료수강권(1만원권)’과 온라인 무료 복습권 2만여 장을 서울 노량진 한샘학원, 신설동 비타에듀학원 등의 소속 강사들을 통해 교실에서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설날 스페셜 강좌 패키지 마법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좌 패키지 마법사’는 학생 스스로가 비타에듀 홈페이지에서 듣고자 하는 한 명의 강사의 강좌을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게 한 서비스로 최대 20%까지 할인율을 적용하고 설 연휴 3일 동안 출석 체크한 학생들에게 온라인 적립금 3,000원도 제공한다.

㈜유웨이중앙교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사이트 유웨이에듀(www.uwayedu.com)에서는 설을 앞두고 자칫 학습 리듬을 깨질 수 있는 시기에 ‘개학 전 D-30 기획’ 특강을 마련하였다. 설날 시즌 전후에 오픈되는 ‘개학 전 D-30 기획’ 특강은 수준별 맞춤 강좌로 이루어진다. 특히 새롭게 영입된 25명의 유명 강사들을 중심으로 수능의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기초 수능 강좌, 상위권 학생들을 위해서는 심화강좌를 마련한다. 또 수능에 잘나오는 유형, 주제별 강좌 등 다양한 기획 강좌들과 30~40분짜리 3~5강의로 구성되는 초단기 특강도 마련할 계획이다.

온라인 입시학원인 대성인종닷컴(www.injong.com)의 인터넷 종합반은 예비고3 및 재수생 이상 수험생들에게 언어, 수리, 외국어 영역의 전 과정을 겨울방학 동안 하루 3시간씩 각각 8주 완성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언수외 수능 및 모의고사 기출문제’와 수능 워밍업 과정을 함께 제공하고 상담 선생님의 학습, 수강관리는 물론 명문대 선배와의 상담 및 건강 상담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인문계 33만원, 자연계 35만원이다.

또 기존 수강생에게는 수강 기간을 무료로 7일 연장해 주고, 신규 수강생에게는 인기 단과에 한해 1~2강의 강의 자료를 모두 올려준다. 특히 학습 유형에 맞는 입시전략 수립을 위해 강의나 교재를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2007~2008 입시자료집’을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를 26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김진각기자 kimj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