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로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직접 인터넷 품질 상태를 점검하고 개선안을 제시하는 하나포스 품질평가단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총 500명을 모집하는 평가단에 참여하려면 속도측정 사이트(myspeed.hanaro.com)에 접속해 5회 이상 품질측정을 실시한 뒤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된다.
■ 독일 월드컵대회 공식 후원사인 한국후지필름은 디지털 카메라인 ‘파인픽스 S3pro’(사진 위)를 독일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3일까지 약 40만원 할인한 198만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1,234만 화소의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한 일안반사형렌즈(SRL) 카메라다.
■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은 자사의 커뮤니티 서비스인 파란 아이디스크(idisk.paran.com)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디스크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행사를 다음달 13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아이디스크의 서비스 용량을 가장 많이 구매한 순위에 따라 이미지 저장장치, 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 아이엠텔은 아이오셀의 USB 저장장치에 메신저 폰용 소프트웨어를 내장한 ‘폰드라이브’(사진 아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을 개인용 컴퓨터(PC)의 USB포트에 꽂기만 하면 바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개월~1년 통화권을 포함해 24만~43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