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리빙 시스템 제공 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강석원www.rinnai.co.kr)는음식물쓰레기처리기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린나이비움(Rinnai VIUUM)의 건조 성능을 10%향상시키고 각종 편의기능과 웰빙기능을 보강한 신제품(모델명: SWF-03HD)을 출시했다.
린나이 비움은 약 섭씨45~49도의 온풍으로 음식물 쓰레기의 수분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일반 건조 쓰레기로 만드는‘완전 건조방식’으로 린나이코리아의 대표적 환경가전제품.
특히 소멸식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의 가장큰 문제점인 악취 발생을 완벽하게 해결했다.본체와 연결된 하수관으로 악취를 직접 배출시키고 도어 개폐를 감지해 쓰레기 냄새가새나가는 것도 방지했다. 배기관 내부에 방충망과 역류 방지기를 설치해 더욱 청결하다.
음식물 분해 미생물을 일정주기로 교체해야하는 미생물 방식, 냄새가 남는 분쇄식, 탈수압축건조의 3단계 과정을 거쳐야 하는 탈수압축방식과 비교해 방법이 휠씬 간편하고 음식물쓰레기 수거처리도 일주일에 1~2번이면 충분하다.
기능향상과 외관상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가격은 48만원대를 유지했다. VIUUM(비움)은 순수한 우리나라말로‘비우다’에서 착안한 것. (02) 320-597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