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안산업(대표 김성복ㆍwww.zenlac.com)의 ‘진락 홍삼성분함유 발효홍삼’은 원료인 한국산 고려인삼 100% 농축액을 유산균 비피더스 H-1으로 전환시켜 장내 흡수율이 높은 진세노사이드 최종대사물질로 변환한 첨단 바이오 기술제품이다.
이 제품은 개인의 체질이나 장내 미생물 환경에 상관없이 핵심성분을 장에서 신속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인삼과 홍삼성분의 생리 활성작용이 더 잘 발현될 수 있도록 했다. 허혈성 뇌졸증 예방과 항알레르기 효과 등을 동물실험에서 입증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개발을 위한 임상실험도 준비하고 있다.
‘진락 홍삼성분함유 발효홍삼’은 고사포닌 홍삼농축액을 생물학적 전환과정을 거쳐 발효 및 동결건조했으며, 보관 휴대 섭취에 용이하도록 캡슐 및 정제형태로 만들었다. 또 100% 농축액 제품과 일반음료로 만든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구안산업은 1992년 창립 이래 오로지 인삼제품 제조수출의 ‘한 우물’만을 파온 전문업체다. 14년 동안 한결 같은 정직성과 탁월한 품질로 일본시장 공략에 성공했으며, 2002년엔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회사는 국내 직영매장을 작년 5월 서울에 오픈한데 이어, 부산 대구 구미 분당 등 대도시 4곳에 직영점을 개설하는 등 판매망을 넓혀가고 있다. 김성복 대표는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는데 너무나 많은 장벽이 있지만 제품에 담긴 정성과 진실은 반드시 전해지질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1644-849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