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인기술㈜ (대표 권경안 www.hicool.co.kr)은 첨단 반도체 냉각 기술을채용해 세계최초로‘두한족’의 원리를 실현하여 스트레스 해소기능까지 구현한‘CoolBrain(쿨 브레인)’을 개발했다. 기존의 뇌파유도형 집중력 향상기와 확실하게 차별화한것으로 제4회 100대 우수특허제품 경선에서 서울경제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두한족열(頭寒足熱)”이나“머리를 차게하면 의사가 필요 없다”라는 이야기는 너무나 많이 알려져 있었으나 정작 머리를 차게하는 제품은 없었고, 시중에 나온 집중력 학습기는 빛과 소리만으로 뇌파를 자극하여, 집중력을 유도하는 방식이었으나 이마까지 차갑게 하는 기능은‘쿨브레인’이세계 최초이다.
권경안 대표는“양^한방 모두에서 입증된두한족열의 원리에서 힌트를 얻어 머리를시원하게 한다면 집중력 향상 효과가 배가 될것이라는 점에 착안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두뇌 냉 자극원리를 적용하여 짧은 시간에집중력을 높이고 긴장감과 피로감, 스트레스까지 해소 시켜주기 때문에 수험생과 전문직종사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학회 논문에 의하면‘Cool Brain(쿨 브레인)’은 집중력 향상은 물론, 냉 자극으로 인한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것으로 확인되어 해외특허도 출원되었다.(031)715-901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