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은 7, 8일 이틀간 6종의 ELS 상품을 공모한다. 각각 하이닉스 한국전력 SK 포스코 KT&G 현대중공업 삼성전자 코스피200 등을 기초자산으로 최고 연 9.4~13.0%의 고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기은SG자산운용은 7일부터 아시아 지역 대표 주가지수에 투자하는 ‘기은SG 아시아 사다리파생상품펀드’를 한국투자증권을 통해 판매한다. 한국 일본 중국의 주가지수에 투자하며 자산배분 조정을 통해 순자산 대비 80%의 보존을 추구,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하나은행은 6일 금융자산의 일부를 해외자산으로 보유코자 하는 고객들이 국가, 통화, 상품 등을 원하는 대로 골라 투자할 수 있는 해외 뮤추얼펀드 12종을 판매한다. 해당 펀드는 ▦프랭클린 뮤추얼 유러피안펀드 ▦피델리티 일본펀드 ▦피델리티 인디아 포커스펀드 ▦메릴린치 글로벌자산배분 펀드 ▦슈로더 아시안 배당주펀드 ▦슈로더 그레이터 차이나펀드 ▦템플턴 글로벌본드 펀드 ▦피델리티 태평양펀드 ▦메릴린치 이머징 유럽펀드 ▦슈로더 일본 중소형주 펀드 ▦엠앤지 글로벌 베이직펀드 ▦엠앤지 글로벌 리더스펀드 등이다. 최저 가입 금액은 500만원이며 환매는 언제든지 가능하다. 단, 하나은행 160개 PB영업점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