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특집-100大 우수특허제품 大賞/ 이륜 '메가 슈레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특집-100大 우수특허제품 大賞/ 이륜 '메가 슈레더'

입력
2005.11.23 00:00
0 0

㈜이륜(대표 이상용)은 1969년 창립이래 37년간 문서 세단기 등을 전문으로 생산해온 국내의 대표적인 보안ㆍ환경 중소 기업이다.

이륜의 제품들은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꽃가루형' 이중 세단기를 비롯 메가 슈레더(Mega Shreddera)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국내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전모델이 조달청 우수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신개념 문서 세단기인 메가 슈레더는 2002년 첫 출시돼 매년 2,000대 이상 판매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메가 슈레더는 A4용지 20~30매를 한번에 세단해, 국내 동급 모델 가운데 최고의 세단력과 세단 매수를 자랑한다.

또한 미려한 디자인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GD, SD 인증을 잇따라 받아 내는 등 디자인면에서 국제적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메가 슈레더는 이번 부산 아태정상회의(APEC)에 공식 납품돼 21개국 정상은 물론 행사장을 찾은 내ㆍ외국인10만여명에게 선을 보였다.

이륜은 이번 세계를 향한 브랜드 마케팅을 계기로 해외로도 눈을 돌릴 계획이다. 현재 일본에는 자체 브랜드인 '메가 슈레더'로 수출되고 있다. 올해 현재 매출은 전년 대비 120%의 신장을 기록 중이다.

문의 (02)737_9411 www.eryun.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