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2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휴대폰 게임대회인 ‘제4회 KTF 앗싸 게임대전’을 진행한다. 종목은 ‘삼국쟁패’, ‘화산제일검’, ‘메탈슬러그’ 등 휴대폰 게임 16개로, 한 달동안 예선을 거쳐 상위 점수자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3일 결승전이 열린다. 입상자들에게는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참가 방법은 KTF의 무선인터넷에 접속해 ‘자료실’에서 ‘앗싸 게임대전’ 게임을 전송받아 진행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이탈리아 TIM, 프랑스 SFR사와 제휴를 맺고 해당 국가에서 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WCDMA) 방식의 자동로밍 서비스를 23일부터 실시한다. 따라서 국내 WCDMA 휴대폰(SCH-W120)과 번호를 현지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는 다음 달부터 화상전화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은 온라인 토론장과 각종 무료 콘텐트를 결합한 ‘껌’(gum.paran.com) 서비스를 22일 개설했다. 이곳에는 매월 일정한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일 수 있는 코너와 만화가 양영순의 ‘삼반이조’, 영화 정보 등이 게재된다.
■정보통신부(www.mic.go.kr)는 계약직 2, 3급에 상당하는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단장을 다음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공무원이나 정부 산하단체, 기업체 등의 관련 업무 경력자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