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공사업으로 1997년 설립한 우정건설(주)는 2001년 재생 아스콘을 생산해 포장용 아스팔트 혼합물 제조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2003년 3월 한국산업규격(KS)을 취득하고 공장을 신설해 기술적, 물리적 사업확장 기반을 마련했다. 양질의 제품 생산, 정확한 납품, 청정한 환경을 위해 설비를 꾸준히 보완하고 있으며, 외부기관으로부터 신뢰도를 인증을 받음으로써 자신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우정건설(주)는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기 위해 원재료에서부터 철저한 검사를 하고 있다. 석산에서부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골재만이 아스콘 원료로 사용된다.
또 제품의 특성치를 파악하여 불량률 0%에 도전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기존 도로의 포장제의 노후와 파손으로 발생되는 건설 폐기물을 재활용하고 부가가치를 높여 원가절감 및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있다.
단순히KS기준에 의한 제품생산에 만족하지 않고 한걸음 더 나아가 자원을 재활용하고 동시에 제품의 품질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을 꾸준히 연구해 이미 여러 기관으로부터 시스템 및 품질력을 인증받고 있다.
한국산업규격(KS)인증 및 2004년 12월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ISO9001(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2005년 1월 공산품 품질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품질보증업체로 '건'마크 획득, 동년 2월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의 GR마크(우수 재활용품 인증), 3월 중소기업청 GQ마크(우수제품마크) 획득은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이다.
인증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지역 건설 산업에 공헌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이 점차 향상되고 있으며 2년 이내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054-262-780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