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기존 변액유니버셜보험보다 수익률을 대폭 개선한 ‘무배당 미래에셋 행복만들기 변액유니버셜보험’을 판매 중이다. 중도인출 가능기간을 기존 18회 납입 후에서 12회 납입 후로 앞당기고, 추가납입 가능금액 한도도 대폭 늘림으로써 가입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생명은 자녀 학자금을 마련하고 치명적 지병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는 ‘무배당 삼성우리아이 성공플랜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어린이보험에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한 유니버셜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자녀교육자금 마련과 중대질병보장 및 어린이 교육전문기관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은 직종별 위험정도에 따라 보험료를 차등 적용하는 ‘수호천사 웰빙플랜상해보험’을 출시했다. 직업별로 위험도를 측정해 위험도가 낮은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보험료를 낮췄다. 또 근로자의 날과 금요일까지 휴일에 포함시켜 주 5일 근무시대를 맞아 휴일 야외활동 등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재해를 보상한다.
▦PCA생명은 17일부터 은퇴에 초점을 맞춘 ‘무배당 PCA 프리미어 변액유니버셜보험’을 판매한다.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은퇴시점에 맞춰 최적의 투자설계를 제공하며, 고객은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금액을 원하는 방법으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PCA생명은 또 은퇴생활을 준비하는 방법을 담은 ‘준비하셨습니까(All Ready)?’라는 책자를 제작, 상담 고객들에게 무료 배부한다.
▦ING생명은 방카슈랑스 전용상품인 ‘무배당 ING 오렌지메디케어연금보험’을 기업은행 창구에서 판매한다. 연금의 기본기능 외에도 저축기능이 강화됐고, 건강컨설팅과 방문검진 등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건강서비스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소득증감에 따라 보험료를 증액 또는 감액하는 등 납입도 자유롭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