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기업 브리핑
알림

기업 브리핑

입력
2005.10.10 00:00
0 0

●대성그룹 윤리경영 선포

대성그룹은 10일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리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대성그룹은 윤리경영 선포를 통해 투명경영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임직원 상호간 공동체 의식을 가지며 협력회사와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자는 5가지 윤리 강령을 채택했다.

특히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올 초부터 윤리경영 평가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윤리경영 매뉴얼 제작을 마쳤으며 계열사별 실천 책임자를 선발했다.

●프리미엄위스키‘윈저21’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10일 21년산 최고급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21'(사진)을 출시했다. 윈저 21은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제임스 베버리지가 직접 원액을 선별해 블렌딩한 제품으로, 가격은 출고가 기준 500㎖ 7만3,700원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윈저 12'를 리뉴얼한 '뉴윈저 12'를 내놓은데 이어 이달 중순 18년산 '딤플'도 선보일 예정이다. 내달에는 리뉴얼한 '윈저 17'도 내놓을 계획이다.

●동양시멘트 특수제품 출시

동양시멘트는 10일 대형화, 고층화 하는 건설시장의 시대변화에 맞춰 초저발열시멘트와 하이플로(High Flow)시멘트 등 특수 시멘트를 출시했다. 초저 발열시멘트는 대형 교량이나 지하철 구조물 등 난이도가 높은 토목공사에 주로 공급되고 하이플로시멘트는 다짐 작업이 필요 없는 시멘트로 주상복합아파트 등에 주로 사용된다.

●E1, 월드컵대표팀 공식후원

E1은 10일 월드컵 축구 대표팀 공식후원 자격을 획득했다. E1은 이에 따라 월드컵 대표팀을 이용한 마케팅 권리를 보유하게 됐으며 12일 열리는 한국과 이란과의 경기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E1은 앞으로도 ‘삶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기업’이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운동경기를 비롯한 각종 캠페인을 후원키로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