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5일 고속 성장하는 인도시장에 투자하는 ‘미래에셋 인디아 디스커버리 펀드’를 선보였다. 미래에셋 싱가포르 현지법인이 인도 출신 펀드매니저 무랄리씨를 영입해 운용하며 주식에 60% 이상, 채권에 40% 이하를 투자하는 장기 주식형이다.
■우리투자증권은 5일 일임형 랩어카운트 신상품 2종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연금형’은 일정 금액을 위탁한 후 5년 동안 고객이 원하는 금액을 매월 연금형태로 수령하고, 만기 때 재투자수익을 포함한 잔액을 일시에 상환 받는다. ‘펀드랩’은 고객 자산을 외부 수익증권 및 뮤추얼펀드에 위탁해 운용한다.
■현대증권은 8일까지 연 8.5~9.5% 수익을 추구하는 조기 상환형 주가연계증권(ELS) 2종을 공모한다. 두 상품 모두 만기 3년 동안 6개월마다 중도상환 기회를 부여하며, 현대차 삼성전자 한국전력 등의 주가에 연계된다.
■한국투자증권은 8일까지 주가연계펀드(ELF) 2종을 판매한다. ‘부자아빠 조기상환3단위D 파생상품투자신탁 I-1호’는 포스코와 기아차 주가에 연계돼 연 9.6% 내외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산은 유가연동 파생상품투자신탁 제2호’는 서부텍사스산 중질유(WTI) 선물가격을 기준으로 골드만삭스가 산출하는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