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파란 하늘빛으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나들이를 재촉하는 9월. 놀이 공원도 풍성한 가을 옷으로 갈아입었습니다. 낭만의 계절을 담는 세계적인 가을 축제를 한자리에 불러 모았습니다.
신나고 재미난 귀신들의 축제와 거창한 맥주 파티가 벌어지는 놀이 공원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보시죠.
★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
“가족과 함께 신나는 할로윈 파티를.” 에버랜드는 9일부터 11월6일까지 2달여 동안 해피 할로윈 가을 축제를 연다.
공원 전체가 울긋불긋한 할로윈 조형물로 장식된다. 정문 입구에 설치되는 2.5m 높이의 대형 호박은 입 속으로 사람이 지나다닐 수 있을 정도.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올 가을 새로 선보이는 퍼레이드 ‘해피 할로윈 파티’. 호박 요정, 파이프 오르간, 드라큘라 성, 공동 묘지 비석 등으로 꾸며진 4대의 퍼레이드 차량에 50여명의 공연단이 참가해 신나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각각의 차량에서 할로윈 꽃가루를 뿌려대고, 마지막에는 수만개의 할로윈 스폰지 볼이 공중으로 뿌려져 장관을 연출한다. 하루 3회 30분씩 공연된다.
축제 기간 100만 송이 국화꽃이 만발한 포시즌스 가든 옆에선 독일의 정통 축제 옥토버페스트가 열린다. 시원한 생맥주와 독특한 독일식 먹거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031)320-5000
★ 롯데월드 옥토버페스트
“48일간 잠실에서 독일 여행을 떠나세요” 롯데월드는 5일부터 10월 22일까지 가을 축제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를 연다.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맥주만 있는 축제가 아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옥토버페스트를 낳은 루드비히 왕자와 테레사 공주의 결혼식을 테마로 해 ‘옥토버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12인조 저먼 밴드의 흥겨운 폴카 ‘밴드 공연’, 익살스런 옥토버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거리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일반 손님들이 참여하는 ‘맥주 빨리 마시기’, ‘소시지 빨리 먹기’, ‘우유 빨리 마시기’, ‘통나무 못 박기 대회’ 등도 준비됐다.
축제 기간 자유 이용권, 생맥주 무제한, 옥토버 기념 축제컵 등이 포함된 옥토버페스트 티켓을 3만원에 판매한다. 기존 자유이용권이 3만원이니 맥주와 축제컵이 보너스인 셈이다. (02)411-2000
★ 서울랜드 매직 할로윈
“요절복통 할로윈이 신비한 마술의 세계로 풍덩.” 서울랜드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가을축제 ‘매직 할로윈’을 선보인다.
올 봄부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메가 매직이 할로윈과 결합해 이색 마술쇼 ‘할로윈 메가 매직’으로 변신한다. 할로윈 풍 화려한 의상의 매직 걸과 웅장한 규모의 쇠창살 마술 매직 스파이크가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홀에서 매일 5회 공연. 풍차 무대에서 매일 펼쳐지는 ‘할로윈 클로즈업 마술쇼’는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손마술 등 퍼포먼스로 익살스럽다.
공원 곳곳에서 할로윈 캐릭터들의 ‘할로윈 가두 공연’이 펼쳐지고, 해가 지면 레이저쇼와 불꽃놀이 ‘쇼! 할로윈 클럽’이 흥겨운 파티와 함께 밤하늘을 밝힌다.
공원내 호숫가 베니스 무대 주변에서는 맥주축제 ‘할로윈 비어 페스타’가 열린다. 낭만적인 호수를 배경으로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02)504-0011
이성원기자 sungwo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