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빛 세상으로 떠나는 'EQ개발 여행'
한국교육문화연구원은 아이들의 EQ 개발 학습을 높이기 위한 여름 캠프를 준비했다.
이기종 국민대 교육학과 교수와 정명교 아트로드 문화연구소 소장 등 교육학 교수 및 교육 전문가, 화가 등 12명이 기획한 이번 캠프는 미술을 이용한 EQ개발이다.
염색이나 설치 작업, 꼴라쥬와 판화, 페인팅 등을 통해 자신을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고 타인을 배려하며 대인관계 능력을 키워준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대상으로 열리는 이 캠프는 YMCA에서 운영하는 캠프장 경기 호원동 다락원에서 8월 1~3일 열린다. 참가비는 25만원. (02)953-7959.
▲ 전시와 공연을 한꺼번에 보는 '어린이 큰 잔치'
여름방학, 집에 있기 만은 지루한 날 신나는 공연과 전시를 보러 가는 것은 어떨까.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신관 3층)에서는 8월 1~6일 ‘어린이 큰 잔치’가 열린다. 깜찍한 율동과 아이들 정서에 딱 맞는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그룹 ‘7공주’ 공연을 비롯해 도깨비가 흥부놀부, 홍길동, 콩쥐팥쥐 등 전래동화 주인공을 만나 이야기를 풀어가는 뮤지컬, 중국마술 등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공연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거나 시간을 놓쳤다면 다음 공연이 시작될 때까지 입구에 마련된 교육관련 상품 전시를 둘러보면 된다. 이번 행사는 5세~11세 어린이 대상이며 오전 10시~오후6시 동안 하루 4회 펼쳐진다. (02)567-151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