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영애가 루이비통 아시아퍼시픽(사장 프랑수와 드라쥬)의 ‘친구’로 선정돼 올 10월 파리에서 개최될 프레타포르테 컬렉션과 샹젤리제점 오프팅 파티에 초대됐다.
드라쥬 사장은 최근 롯데백화점 명품관 애비뉴엘에서 열린 루이비통의 13번째 매장 개점식에서 이영애의 ‘루이비통 프렌드’ 위촉식을 갖고 “아시아권 한류 스타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톱 스타를 통해 루이비통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오픈한 애비뉴엘점은 680평방미터 규모로 복층 설계됐으며 서울 강북에서는 처음 루이비통의 여성의류를 선보인다. (02)548-8626
▲ 베이직하우스는 여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이 달 말까지 실시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네치아 고급 유리컵 받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있는 여행용 돗자리를 증정한다. (02)566-8898
▲ 동화 속의 공주가 아닌 ‘현존하는 공주’로 전세계 10~20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군림하고 있는 재벌상속녀 패리스 힐튼의 자서전 ‘패리스 힐튼 다이어리’가 번역 출간됐다.
힐튼은 세계적인 호텔재벌 힐튼가의 상속녀이면서 리얼리티 TV쇼 주인공, 영화 배우, 청바지와 햄버거 광고 모델 등으로도 활동한다.
아찔한 하이힐에 민망할 정도로 대담한 노출을 일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상속녀로 사는 법에 대한 발랄한 글과 300장에 이르는 화보를 담았다. 윌북, 2만원.
▲ 금강제화는 미혼 남녀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라스트 서머 파티’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직영점이나 온라인 쇼핑몰(www.kumkangmall.co.kr)에서 샌들을 구입한 고객 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미혼 남녀 고객 각 50명을 선정해 파티를 열어 주는 것. 파티는 8월 27일 샌들과 미니스커트 혹은 반바지 차림 컨셉으로 호텔 실외 수영장에서 열린다. (02)530-7365
▲ 일본 통신 판매 화장품 DHC 코리아가 오프 라인에 진출했다.
이 회사는 최근 할인점 롯데마트와 GS마트,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 입점, 판매 채널을 다양화했다.
오프 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기존 통신 판매 제품에 비해 용량을 줄이고 가격도 10%가량 내렸으며 7월 한 달 간 방문 고객 모두에게 스베스베 5종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080-757-53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