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의 디지털복사기 ‘디지웍스’시리즈는 복사기와 팩스, 프린터, 스캐너 등의 기능을 함께 갖춘 제품이다. 사무용출력기기와 컴퓨터가 밀접하게 연계되어 작업을 수행하도록 해 업무용 복합기의 새 시장을 개척했다.
20기가바이트에 달하는 방대한 용량의 자체 메모리와 하드디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웹 접속도 가능하다. 또한 동급 최대크기인 LCD터치스크린에서 윈도우형 아이콘을 조작해가며 쉽고 간편하게 여러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전력소비와 소음을 최소화하고, 부품 내에 유해물질 사용을 크게 낮춰 정부로부터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2002년 첫 선을 보인 ‘디지웍스’는 국내에서 자체 설계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디지털 중급기 시장에서 65%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독자기술과 기존 제품의 절반에 불과한 가격경쟁력이 1등 제품으로 올라설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신도리코는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디지센터’ 서비스망을 구축해 고객 불만을 해결하고 있다. 또한 신도리코는 체험 마케팅을 비롯하여 e-비즈 기반 구축, 유통채널 강화 등 다각적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