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반자동 슬라이드 방식의 ‘슬림 슬라이드폰(SD290)’을 28일 출시했다. 두께가 17㎜인 이 제품은 130만화소의 디지털 카메라가 장착돼 있으며 MP3 기능과 리모컨형 스테레오 이어폰을 제공한다. 가격은 40만원대 초반 예정.
■ VK는 200만 화소의 디지털 카메라가 내장된 반자동 슬라이드 타입의 휴대폰 ‘VK300C’를 다음달 1일부터 출시한다. MP3 음악파일 재생과 FM라디오 수신기능이 내장된 이 제품의 가격은 30만원대로 예상되고 있다.
■ KTF는 다음달 1일부터 중고 휴대폰을 기증받는 '중고 휴대전화 사랑의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참여 방법은 전국 멤버스플라자, 굿타임샵 등 90개 매장에 설치된 기증함에 사용하지 않는 중고 휴대폰을 넣어놓으면 된다. KTF는 기증받은 휴대폰의 재활용 수익을 결식아동 돕기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 안철수연구소는 스파이웨어를 차단하는 소프트웨어 '스파이제로2.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 방지, 키보드 입력값을 가로채 정보를 유출하는 키로거 차단 기능을 갖고 있다.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4만2,900원.
■ NHN은 28일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의 메인 페이지 접속시 심수봉의 '그때 그사람'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시그널 음악이 흘러나오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 다날은 28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소리바다와 휴대폰 결제 계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소리바다 이용자들은 MP3 음악파일을 전송받을 때 다날의 휴대폰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