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벤처기업인 프라임메디텍이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개인 천연다이아몬드 필링기는 가정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박피 기계이다.
피부 필링기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이용, 피부의 각질층 등 표피층을 미세하게 깎아내 건강하고 새로운 조직이 재생되도록 하는 기계로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 전문의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다.
피부는 세월이 흐르면서 오염 손상 착색 염증 주름 질환 등이 발생하게 되며 각질이 쌓여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킨다. 이런 트러블은 피부를 얇게 벗겨내면 간단히 해결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꾸준하게 시술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박피는 화학적 약물과 크리스탈, 레이저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데 대부분 전문의의 처치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천연다이아몬드 필링은 가장 안전한 것으로 평가 받아 최단 시간에 전세계로 널리 보급됐다. 이는 인체 친화적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물리적인 힘을 최소화하여 부드러운 피부를 미세하게 깎을 수 있기 때문이다.
프라임메디텍이 개발한 천연다이아몬드 필링기는 병원에 가지 않고 개인이 가정에서 직접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병원에서 1~2회 시술하는 박피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프라임메디텍은 피부과 전문의들과 오랜 기간 끝에 개인용 다이아몬드 필링기를 연구 개발해 특허 실용신안 의장 등을 획득했으며, KFDA FDA CE의 공인을 받았다. 프라임메디텍은 이 제품으로 연 1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중국 일본 대만 등 TV홈쇼핑과 수출 상담 중이다.(02)1566-151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