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 수학나라’는 수학전문교구를 만지고 느끼면서 수학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놀이 수학 프로그램이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아동의 발달 수준에 따라 8단계(A~F)로 구성되어 있어 맞춤별 학습이 가능하며, 수학전문교사와 아이 상호간 1대1 놀이학습으로 수학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낸다.
총 16종 1227개로 구성된 교구는 송송판과 송이못, 동물친구, 탈것나라, 색블록, 수카드, 바둑알, 색고리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교구활동 지침서도 제공되기 때문에 수업 시간 이외에도 가정에서 교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8단계의 내용이 나선형으로 구성돼 앞 단계에서 학습한 것을 기초로 새로운 개념을 익힐 수 있다. 초등 1, 2학년 선행학습이 가능한 E단계부터 H 단계가 출시되면서 개념학습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그것을 바탕으로 수학 능력을 강화하는 체계적인 수학 프로그램으로 완성됐다.
한편 ‘신기한 수학나라’는 6월30일까지 ‘수(數) 나와라 뚝딱’페스티벌을 연다. 행사 기간 중 ‘신기한 수학나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학습용 다트’를 선물로 주며, 에듀맘(www.edumom.co.kr)에 접속해 퀴즈에 응모한 분들 중 20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문의 1588-1185,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