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삶이 바뀐다] 요가 등 '몸 만들기' 비디오 봇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삶이 바뀐다] 요가 등 '몸 만들기' 비디오 봇물

입력
2005.06.08 00:00
0 0

균형잡히고 건강한 몸은 어쩌면 웰빙의 가장 기본 요건이다. 웰빙 열풍과 맞물려 몸매관리 비디오물들이 그 나름의 시장을 형성할 만큼 쏟아지고 있는 것도 그 때문일 것이다.

연예인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제작, 출시한 비디오는 수퍼모델 이소라가 효시. 당시 그의 섹시하고 완벽한 몸매가 담긴 다이어트 비디오는 큰 화제를 모았다. 이소라의 바통을 이어받은 최윤영은 ‘요가’선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다. 최윤영은 요가를 활용한 다이어트 비디오를 여러 편 출시해 매번 대박 신화를 만들어 냈다. 이후 조혜련은 태보 비디오, 황신혜는 섹시하고 탄탄하게 유지해온 자신의 몸매비결을 소개한 피트니스 비디오와 책을 냈다.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개그맨 김미연도 지난해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법을 소개하는 웰빙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했다. 운동으로 다져진 구릿빛 몸매로 한동안 김미연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올해도 연예인 ‘몸짱 만들기’ 비디오는 수그러들기는 커녕 더욱 다양하게 특화하면서 여전히 붐을 이루고 있다.

최근 KBS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에 출연 중인 탤런트 송선미가 마인드 콘트롤을 중시하는 동양의 요가와 서양의 스트레칭을 혼합한 필라티즈 운동 비디오를 출시했고, MBC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에서 열연하고 있는 탤런트 한은정도 얼마 전 '코어 인 바디'라는 비디오를 출시, 섹시하고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다. 코어는 척추를 바로 세워주고 신체 부위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레칭 프로그램이다.

옥주현은 요가비디오를 출시했다. ‘여대생이 가장 닮고 싶은 몸매의 연예인’ 1위인 옥주현의 비디오에는 자신의 20kg 감량 비법을 담은 비밀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그는 요가와 식이요법으로 늘씬한 8등신 몸매를 과시했다. 이외에도 도시미인 황인영이 최근 새롭게 개발된 피트니스 프로그램 '눈킥(Nunkick)' 비디오를 출시했고 연예계의 댄스 퀸 이본도 태국과 사이판에서 3개월간 촬영한 다이어트 댄스 비디오 ‘댄스 위드 美’를 출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