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네트워크(www.g3network.com)의 주력제품 ‘헤모힘’은 당귀 등 전통 천연성분 한약재에서 성분을 추출, 생명공학과 방사선 기술로 천연 생약물질을 조합해 만든 신개념 암 예방 복합 조성물이다.
헤모힘은 천연물질로 만들어 독성 및 부작용이 없고 면역조절기능 증진과 방사선 및 활성산소에 의한 생체 손상 억제능력도 있다. 또 제품화하기 전에 미국 FDA에 농약성분 32종과 중금속 9종에 대한 독성실험을 의뢰한 결과 모든 항목에서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생쥐 실험에서도 기능이 인정됐다. 산화 스트레스로 세포에 손상을 입은 쥐에 헤모힘을 주입한 결과 2주 뒤 손상세포가 70%까지 정상화했고, 그 이후 상태가 급격히 좋아져 2개월 뒤 정상수준으로 회복됐다. 또 유전자 회복 실험에서도 상당히 호전되는 효과를 보였고 면역시스템 실험 중 암세포에 Hm(헤모힘)과 면역세포를 주입한 결과 암세포 증식 억제와 함께 암세포를 죽이는 현상까지 나타났다. 이는 Hm으로 활성화한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죽이기 때문으로 보인다. 물론 헤모힘은 Hm에 의해 세포조절물질의 균형을 맞춰 세포활성을 자극, 신체의 전체적 생체 밸런스를 업그레이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이지 결코 암을 치료하는 치료제는 아니다.
㈜G3네트워크는 이번에 한국원자력연구소에서 개발한 헤모힘을 주원료로 하는 ‘Hemo Tonic’을 주력제품으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이다. 이 회사는 한국원자력연구소, 생명공학연구원과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해 네트워크 마케팅이 갖고 있는 한계를 불식시킨다는 입장이다. 이를 위해 전 사업자의 계열사 주주화, 수익구조 실현을 위한 건설 부동산 문화관광사업 등을 점차 확충해나가기로 했다. 02-461-445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