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페이스 마스크 팩이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주)이타운인터내셔널(www.jayon.net)은 모낭충을 죽이고 그 찌꺼기까지 제거해주는 페이스 마스크 팩 ‘자연미인G’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특허출원중인 해조류 곰피 추출물과 인삼추출물, 골든 황토 등 피부에 좋은 재료를 함유하고 있다.
자연미인G 미용팩은 화장을 잘 받게 하며 화장품 찌꺼기, 오염물질,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또 모공을 축소시켜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한다. 지친 피부를 투명한 피부, 건강한 피부로 바꾸어 더욱 젊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어 웰빙을 선호하는 요즘 여성들에게 잘 맞는 페이스 마스크 팩이다. 이 제품은 미국의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미국 휴스턴 종합의료센타 임상시험 결과 부작용이 없고 진드기 제거와 방지에 뛰어난 효력이 있다는 사실이 증명됐다. 사용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만약 효과가 없을 시에는 반품도 가능하다.
MBC 탤런트실과 KBS 아나운서실, 열린 의사회에 협찬해 호평을 얻은 이 상품은 일본에 120만개 수출 계약을 맺기도 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열린 의사회'와 ‘난치병 돕기 단체’에 각각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약정하는 등 수익의 사회 환원에도 적극적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