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나노테크㈜는 개발한 DY-101 Series 나노 실버기술은 순수한 은(Silver)의 초미립자를 사용 한 천연 항균ㆍ살균제이다. Silver 초미립자로서 유해균에 직접 작용해 유해균의 세포막을 직접 녹이고, 유해균의 전자전달계를 방해해 살균을 함으로써 확실하면서도 탁월한 항균ㆍ살균력(99.9%)을 가지고 있다. 즉 인체에 무해한 것이다. 이 회사는 이미 21세기 새로운 산업기술의 기초 기반 기술인 나노기술(NT)을 이용해 나노 소재 및 나노 응용제품을 개발, 양산화에 성공한 최고의 연구개발 및 생산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섬유유연제 ‘은나노 포프랑’은 수천억 개의 나노실버 입자가 함유돼 있어 입자가 옷감에 직접 침투한다. 이로써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 상구균, 녹농균, 장염균 등 생활 속의 유해균을 99.9%이상 제거해주게 된다. 위생적인 건강섬유유연제인 것이다.
나노실버는 은의 초미립자를 사용한 천연 살균ㆍ항균제이므로 인체에 해가 없고 살균ㆍ항균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피부보호에도 좋다. 또한 은과 비타민 E가 피부를 보호해주는 주방세제, 살균 및 항균 주방용 세정제ㆍ욕실용 세정제까지 적용 범위가 넓다.
또한 동양나노테크는 화학적인 Bottom-Up방식으로 제조한 다양한 기능성 금속 및 금속산화물의 나노미립자 크기와 성능은 최고 수준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기존의 마이크로 수준의 기술인 반도체, 영상소재, 전자ㆍ전기소재, 광소재, 생활소재(ITㆍBTㆍET산업) 등 모든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 할 수 있는 미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문의 (031)313-743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