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젠스타 패션의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미국 비버리힐스 폴로클럽과 2004년 1월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후, 2004년 8월 런칭을 했다. 현재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미국, 캘리포니아와 유럽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을 비롯해서 일본, 중국, 홍콩 등의 전세계 120여개 국가에서 소개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성공적인 첫 시즌의 호조세를 바탕으로 이번 2005년 봄ㆍ여름 시즌에는 100여개 이상의 가두점 오픈을 확정하였고, 가을ㆍ겨울 시즌에는 150여개의 매장확보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NOBLE cross CASUAL’을 컨셉으로 한 이번 2005년 봄ㆍ여름 시즌은 클래식, 트레디셔널, 스포트 등의 라인 구성으로 구체화하고 차별화한 ‘SOFT COMFORTABLE WEAR’를 제안한다.
세련되고 낭만적으로 재구성한 클래식 라인은 기본에 충실한 트렌드로 소개되고 있으며 장식성을 배제한 단순한 방식의 전통적인 라인은 현대적인 감각을 무기로 퍼지고 있다. 다이나믹하고 경쾌한 스포츠 감각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스포트라인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스포츠 마인드를 접목하여 기능성과 실용성을 지향한다.
현재 100여개의 매장을 구축한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고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구성으로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02)2249-271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