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살 커플들은 여기로 오세요
설 연휴가 지나고 다음은 발렌타인데이(14일). 사랑을 품고있는 이들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사랑의 명절’이다. 특별한 사랑고백이 필요하다면 놀이공원과 수족관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문을 두드려보자. 잊을 수 없는 사랑의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롯데월드는 13일 어드벤처에 입장하는 커플 선착순 100쌍에게 초콜릿에 사랑문구를 적어 선물하는 '나만의 특별한 초콜릿' 행사를 준비했다. 연인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거나 유리공예를 해보는 체험행사도 열린다. 커플대항 각종 게임을 통해 베스트 커플 5쌍을 뽑아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닭살 커플을 찾아라'도 함께한다. 14일 방문하는 커플에게는 커플회원카드를 만들어줘 자유이용권 30~42% 할인혜택을 준다.
은반 위의 둘만의 추억을 갖기 원하는 커플을 위해 아이스링크에서는 영업이 끝난 밤11시부터 새벽5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아이스링크를 대관한다. 10만원에 700평의 은빛 링크를 통째로 빌릴 수 있다. 또 13, 14일 아이스링크에서는 2시간마다 얼음을 정비하는 30분 동안 얼음 위에서 깜짝 프로포즈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공개 프로포즈의 사연과 콘티, 신청서를 접수하면 대상자를 선정한다. 아나운서의 현장 멘트와 음악이 분위기를 띄워준다. 개인에 따라 꽃다발 폭죽 현수막 등을 준비할 수 있다. (02)411-4592~4
●코엑스아쿠아리움의 사랑고백 이벤트는 수중 프로포즈.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하트 모양에 담아 화려한 열대어가 노니는 수조 속에 전시한다. 홈페이지(www.coexaqua.co.kr)에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전할 사랑의 멘트를 신청하면 된다. 48명 선착순으로 뽑으니 서둘러야 한다.
수족관을 볼 수 있는 딥블루 레스토랑은 발렌타인데이 당일 스페셜 메뉴와 함께 사랑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식사럿돝? 수족관에 다이버들이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펼치며 수중 다이버쇼를 진행,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쿠아리움에선 2월과 3월 매주 토요일 '수중커플맞고' 이벤트를 연다. 수중 커플을 위한 맞춤 고백 이벤트로 다이버가 현수막으로 제작된 사랑의 메시지를 펼쳐 보이며 단 두 사람을 위해 다이빙 쇼를 벌인다. 하루 8커플이 가능하며 신청비는 2만5,000원. (02) 6002-6200
●63빌딩은 색다른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영화관 러브 프로포즈', 사진커플을 뽑는 '포토제닉 베스트커플 선발대회'를 준비했다. 아이맥스영화관에서 진행되는 '영화관 러브 프로포즈'는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사랑을 고백하는 행사로 신청한 프로포즈 내용을 영상물로 제작해 상영한다. 영화관 프로포즈와 함께 수족관 및 전망대 데이트, 뷔페 식사 등으로 스케줄이 이어지며 기념사진과 케이크가 제공된다. 13, 14일 양일간 진행되며 비용은 오전에는 15만원, 오후에는 18만원이다.
59층의 양식당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14일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자연송이 요리를 메인으로 한 발렌타인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포즈의 커플 사진을 촬영해 이중 '포토제닉 베스트커플'을 선발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이성원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