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이 전자사전과 MP3 플레이어를 합친 ‘아이리버 딕플’(사진)을 출시했다. 영한·한영·영영·일한·한일·중한·한중사전과 옥편·토익·영어숙어 등 총 22개 사전이 내장돼 108만개의 표제어와 290만개의 어휘를 찾아볼 수 있다. 4.5인치 액정화면에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돼 있으며 SD 및 MMC 메모리카드를 사용한다. FM라디오와 전자수첩, 음성녹음 및 전자책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29만7,000원.
■포털 네이버(www.naver.com)는 웹 브라우저 없이 데스크톱 PC의 작업표시줄에서 직접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데스크바’무료 배포에 나섰다. 네이버 포털에서 제공하는 통합 검색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검색하고 싶은 키워드를 빈칸에 직접 입력하거나 블록으로 선택해 단축키(Ctrl+Alt+N)를 누르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젠네트웍스(www.gennetworks.co.kr)가 40GB 용량의 세계 최소형인 2.5인치 외장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젠디스크 USB’(사진)를 출시했다. 충격에 약한 HDD를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를 스테인리스로 만들었으며, 내부 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온도 센서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35~40도 까지의 온도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8,000원.
■한국IT진흥주식회사(www.memo-off.co.kr)는 연애 어드벤처 게임인 ‘메모리즈 오프 듀엣’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 게임은 일본의 게임 제작사인 ‘KID’가 ‘메모리즈 오프1‘과 ‘메모리즈 오프2’를 묶어 플레이스테이션용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감미로운 사운드 트랙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