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2일부터 상품 판매량을 기준으로 브랜드 순위 및 점유율을 고객에게 보여주는 ‘파워브랜드 랭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생활가전, 영상음향, 컴퓨터, 화장품 등 세부 카테고리별로 인기 있는 브랜드 순위와 점유율, 주간 순위 동향을 보여준다.
■신세계백화점은 3일부터 5일까지 본점 등 수도권 5개 점포에서 ‘와인 창고 대방출전’을 실시한다. 프랑스 독일 헝가리 등에서 생산된 160여종의 와인 2,000여병이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칠레산 와인 20여종도 오후 5시~6시 사이에 실시되는 ‘타임서비스’를 통해 20~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빙그레는 스위벨이나 프루띠를 구매한 후 영수증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MP3플레이어,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나눠주는 영수증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응모는 영수증을 촬영해 브랜드 사이트에 올리면 되며, 오프라인 응모는 편의점에 비치된 엽서에 영수증을 붙여 빙그레로 보내면 된다.
■KT몰은 해외패션 전문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을 새롭게 오픈 했다. 엔조이뉴욕은 현지 MD가 직접 골라 추천하는 뉴욕의 패션의류와 액세서리 등의 구매를 대행해주는 서비스. 방문 고객들은 리포터가 실시간으로 전하는 뉴욕의 패션트랜드와 생활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