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중 하나이자 국내 최고 베스트셀러의 위치를 점하고 있는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 17년산은 스코틀랜드에서 최소 17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만을 엄선해 제조돼 100년 전통 임페리얼 증류소의 전통과 역사가 빚어낸 모방할 수 없는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최상의 품질만을 지키기 위해 한정된 양만 공급되는 임페리얼 17년산은 한국인의 입맛과 음주습관에 맞춰 특별히 블렌딩한 부드러움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맛과 함께 그 디자인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왕관을 형상화한 크리스털 뚜껑에 황제의 자존심을 아로새긴 크리스털 양각, 가문의 전통을 느끼게 하는 황동 문장, 그리고 중후한 바디 라인과 권위의 상징인 골드라벨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영국 루이스 보벨리와 한국 인피니트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임페리얼 17년산의 디자인은 보는 것만으로도 황제의 품격과 기품이 느껴져 각종 소비자 선호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위스키의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임페리얼 17년산은 스코틀랜드 100년 전통의 임페리얼 증류소의 엄선된 몰트 원액, 최상의 블렌딩 비법으로 위스키 명가인 임페리얼을 대표하고 있으며 동시에 브랜드의 정통성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