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선보인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UV’는 정수기에 제빙기를 추가한, 세계적으로도 유례가 없는 획기적 제품이다. 특허와 실용신안 출원을 이미 마쳤으며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04 신기술 으뜸상’에서도 대상을 받았다.통상 가정에서 사용하는 냉동고 얼음은 제빙시간이 오래 걸릴 뿐 아니라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퀴퀴한 냄새가 나 막상 음식이나 음료수에 사용하기엔 거북한 경우가 많다. 얼음정수기는 냉동고 얼음의 이런 문제점에 착안, 특유의 정수기술과 제빙기술을 결합시킴으로써 가정에서 사계절 깨끗한 얼음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의 정수기능은 역삼투압의 4단계 정수 필터방식을 통해 물 속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제빙 기능의 경우 순수한 물은 0℃에서 얼고 그렇지 않은 물은 그 이하 온도에서 결빙되는 ‘빙점강하 원리’를 적용, 가장 깨끗한 물만으로 얼음을 만들도록 했다. 얼음도 그냥 얼음이 아닌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하고 단단하며, 내장된 센서기능으로 결빙상태가 오래 유지돼 시간이 지나도 얼음의 양과 질이 변하지 않는다.
이밖에 오작동을 예방하는 버튼 잠금기능, 주변 밝기를 감지해 온수동작을 스스로 멈추는 절전기능, 노약자나 어린이의 안전을 위한 온수 잠금기능 등이 추가됐다. 얼음정수기는 고객이 형편에 따라 일시불 구매나 렌탈 구매를 병행할 수 있다. (02)3019-507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