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생들이 가장 어렵다고 하는 수학. 무작정 공식이나 풀이방법만 외워서는 결코 정복할 수 없는 것이 수학이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수학은 어렸을 때부터 기초를 착실히 다져나가야 중고등학교에서 튼튼한 성을 지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그렇다면 수학의 기본을 좀 더 쉽고 즐겁게 배울 수는 없을까.㈜대교(회장 송자)는 학부모의 이런 고민을 말끔히 씻어줄 해결책을 내놓았다. 만 3세 이상의 유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조작 활동을 통한 놀이학습으로 수학적 창의력을 길러주는 입체적인 유아수학 전문 교재인 ‘눈높이 놀이수학’이 바로 그것.
총 60세트로 구성된 눈높이놀이수학은 하나에서 열까지 개수 세기를 통해 양의 감각을 길러주고 사물의 개수와 수의 연결을 통해 수 학습의 기초를 다져준다. 또한 각 세트를 수학동화, 테마학습, 손 놀이 등 3가지 테마 설정으로 유아의 학습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하고 창의력을 길러준다.
수학동화는 ‘내가 갖고 싶은 곰 인형’ 등 재미있는 동화로 학습의 감을 잡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테마학습은 학습효과 증가를 위해 알아보기, 익히기, 적용하기 등 3단계로 이뤄졌다. 마지막으로 손 놀이는 들춰보기, 펼쳐보기, 뜯어보기, 접어보기, 오려서 넘겨보기, 색칠해보기, 끼워보기 등 다양하고 독특한 놀이기법을 통해 본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080-222-090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