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십년 동안 수 많은 청소년들이 속독 학원을 다녔고 지금도 많은 학생들은 갖가지 속독 교육을 받고 있다. 그렇지만 속독으로 정작 큰 도움을 받았다는 이는 많지 않다. 학부모 모두 좀 더 믿을만하고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속독교육 프로그램이 아쉽기는 마찬가지.논리속독연구학회(회장 이상욱)의 독서능력 향상 및 학습능력개발 시스템인 ‘논리속독(Logie Speed) LS 시스템’은 한국 유일의 국제적 시험 인증기관인 산업기술시험원에서 K마크 인증을 받을 만큼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2004년에 들어 발명특허출원과 교육산업대상 수상 그리고 K마크 인증으로 논리속독연구학회 LS시스템이 더욱더 공신력을 얻게 되면서 어린이, 청소년 뿐만 아니라 일반인까지 주목 하고 있다. 게다가 논리속독 LS 시스템은 2003년부터 중국에 수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러시아 미국 일본 등에도 내년 상반기 중 수출을 목표로 현지 관계자와 협의 중이다.
논리속독연구학회는 논리속독교육의 보급을 위해 현재 전국 190여개의 이상욱 논리속독 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각급학교에서 C.A 속독반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08 대입 개선안 발표 후 독서영역과 스스로 학습능력 향상이 중요시 되면서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해 독서능력 향상과 학습능력 개발, 스스로 자율학습능력 갖기의 교육목표가 소개되는 등 각광을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