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등 기구 전문업체인 동광테크노(대표 이언석)가 최근 공기청정 음이온 발생기와 음이온 삼파장 램프 ‘그린샤워’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공기청정 음이온 발생기는 전기스탠드겸용으로 계절에 따라 히터와 선풍기를 교체해 쓸 수 있도록 기능을 사계절화했고 우수한 안전설계와 단순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코로나 방전을 일으켜 청정기 내부로 통과하는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 음이온 터널에 강제로 흡착시키는 고효율기술을 채택했다. 이 때문에 실내공기 중에 떠도는 미세먼지와 담배연기는 물론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하고 생활악취를 없앨 수 있다.
또한 공기정화와 함께 피를 맑게 하고 신경안정과 피로회복, 식욕증진 등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공기의 비타민’으로 불리는 음이온을 발생하게 해 실내에서 이온샤워가 가능하도록 했다.
회사측은 "전기기구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기청정기 분야에서도 신뢰도 100%의 으뜸제품과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동광테크노는 1989년 동광전자조명으로 출발해 각종 전기용품 형식승인을 취득하면서 96년 동광전자로 회사명을 개명하고 공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조명산업의 메카로 자리잡았다.
98년 Q마크를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KS와 ISO9002인증, 형광등기구의 실용신안 고마크, UL 및 CE인증 등 다량의 실용신안과 관련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www.dongkw.co.kr (032)327-019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