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터네트웍스(대표 김명락)의 인터넷 통합보안장비인 '한월(HanWall)' 2.0 버전은 인터넷보안의 핵심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다. 한월 2.0에는 방화벽, 가상사설망(VPN), 스팸메일 필터, 바이러스 메일 필터, 침입탐지시스템(IDS), 품질보장(QOS)솔루션 등이 하나의 장비 안에 모두 들어 있다.한인터는 한월 2.0으로 기업들이 위와 같은 장비들을 따로 구입한 뒤 혼합 구성하면서 빚어지는 투자 및 관리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강조한다. 특히 그동안 대부분의 보안 관련 제품들이 외국에서 개발되었거나 관리자 입장에서 개발돼 별도의 전문인력을 고용하거나 아웃소싱을 통해 관리해야 했지만, 이 제품은 '퀵월(QuickWall)'이라는 손쉬운 관리 기능을 탑재하여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인터가 특허 출원한 퀵월 기능은, 어렵게만 생각되던 인터넷 보안 통제 기능을 원 클릭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퀵월은 크게 '사이트 퀵월'과 '메일 퀵월'로 구분돼 있는데, 사이트 퀵월은 인터넷의 주요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미리 정의해 두고 관리자가 해당 사이트나 프로그램에 대한 허용 여부 및 허용 시간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메일 퀵월은 수시로 갱신되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메일을 차단해 정상 메일을 스팸 메일로 오인하는 부작용을 낮췄고 스팸 필터링 비율도 95% 이상으로 끌어 올렸다.
한인터는 보안관제센터를 24시간 운영하며 요청하는 기업에 대해 보안과 관련한 무상 컨설팅을 실시해 주고 있다. 또 먼저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해 보고 만족하는 경우에 제품을 구입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호응을 얻고 있다. (02)860-8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