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모발 고민을 한방성분으로 덜어 보아요'㈜두리화장품(www.dooricare.com·대표 이병수)의 한방 화장품 '댕기머리 숯샴푸'는 각종 공해와 오염, 스트레스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복원시켜 준다.
특히 유해한 것은 흡착하고 좋은 성분은 활성화시키는 숯의 특징을 활용해 제조, 날마다 새로워지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효과가 뛰어나다.
이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좋은 천연 약용 식물과 인삼, 숯 등을 72시간 다려 추출한 후 농축과 숙성을 거쳐 제조한 약산성(PH 5.5)제품. 해로운 것만 빨아들이는 숯의 탁월한 기능으로 두피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 비듬과 가려움증을 없애준다.
또한 인삼 및 한방 농축액 성분은 두피를 원활하게 활성화시켜 모근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가늘고 약한 모발과 솜털같은 머리카락을 힘 있게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모발로 고민하거나 건강한 머리결과 두피를 원하는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ISO 90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에 대한 무한책임 경영 차원에서 전 제품에 대한 손해보험을 가입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력에 대한 실질적인 검증을 완료했다. 또한 4개국에 '탈모 방지 및 발모 조성물 샴푸'로 특허 출원, 자체 기술력을 세계에 과시하고 있다.
두리화장품 이병수 대표는 "모발 고민 해결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샴푸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성장세에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대기업이 따라올 수 없는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41)754-542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