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회장 송자)는 전화로 1대 1 영어 학습을 하는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를 출시했다. ㈜대교의 야심작인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는 한국어와 영어 등 2개 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바이링귀얼(Bilingual) 강사들이 진행한다. 이들이 전화 학습을 통해 말하기와 듣기 실력을 키워주고, 인터넷 시스템을 활용해 해당 학습내용에 맞게 영어학습을 지도하는 신개념 영어패키지 학습프로그램이다.눈높이영어 회원이 폰 클래스를 신청하면 주 1회 특정 요일을 정한 뒤 전화를 통해 폰 클래스 회화전문 강사에게서 1대 1 학습을 받는다. 또한 에듀피아 닷컴의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 전용방에서 전화수업 녹취파일 청취, 폰 클래스 유명강사 동영상 강의, 온라인 평가, 영어일기 첨삭지도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 강사는 외국인 및 해외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영어권 국가 3년 이상 거주자, ELS 강의 경력자 등을 중심으로 엄격한 선발과정을 통해 채용했다.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는 유아에서 성인까지 학습이 가능하며, 학습시간은 주 1회 10분에 월 회비는 2만6,000원.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영어 폰 클래스는 영어회화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어 회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올 연말이면 폰 클래스회원이 1만 명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 “누구나 쉽고 효율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앞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080-222-090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