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은행은 암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전용 상품인 ‘행복드림통장’(사진)을 판매하고 있다. 만 55세 이하 여성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통장 개설 고객에게 유방암 난소암 등 여성 암 질환에 대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상품 무료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만기 1년으로 최소 가입금액 1,000만원인 정기예금과 만기 1년, 2년, 3년으로 월납입액 20만원 이상인 정기적금 등 두 종류가 있다.
■ 제일은행은 거치 기간 설정으로 원리금 상환부담을 덜 수 있는 주택금융대출 상품인 ‘거치식 퍼스트홈론’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10년 이상 30년 이하의 장기대출이면서 초기 3년 이내의 거치기간 설정이 가능하다. 또 나머지 잔여기간 동안에도 대출 만기일에 최대 원금 20% 범위 내에서 일시상환이 가능해 매월 원리금 상환 부담이 적다고 은행측은 설명했다.
■ 현대해상은 주말의 범위를 금요일 오후6시 이후로 확대해 주말과 휴일에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보상을 2배로 강화한 ‘주말형 자동차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실제로 많이 발생하는 부상에 대해 치료비뿐 아니라 위자료, 휴업손해액, 통원치료비용, 주말사고지원금 등을 지급한다. 또 운전자상해보험에서 보장해 주고 있는 형사합의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치료기간 생계비 등도 지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