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도메탈(대표 박종석)은 황동 너트와 밸브, 각종 자재용 피팅류를 전문 생산하는 업체다. 이 회사가 개발한 ‘원터치 피팅 시스템’ 배관은 특별한 공구 없이 파이프를 밀어 넣는 것만으로 연결이 가능하고 시계방향으로 2바퀴만 돌리면 분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불필요한 부품을 없애고 핵심부품만으로 원래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불필요한 공정을 단축하고 제품 단가 상승의 요소를 없앴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고온(90±2℃)과 저온에서 각각 5kgf/㎠, 35kgf/㎠의 압력에서도 튼튼한 성질을 보여 적용 영역이 다양하다.
율도메탈은 싼 제품을 많이 파는 전략보다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제값을 받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만의 하나 시공 후 일어나는 문제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제품에 제조물책임제(PL)보험을 들어 놓는 등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회사측은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제품 개선 및 신기술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종석 사장은 “불황기에 중소기업이 살아 남으려면 기술과 품질로 인정 받는 수 밖에 없다”며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031) 313-296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