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그린식품(www.youngjinsalt.co.kr)은 천연미네랄 해수염인 ‘味(미)담알칼리소금’을 개발,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국내 최초로 개발돼 특허 등록된 알칼리소금은 바닷물에 포함된 천연미네랄 중 우리 몸에 이로운 유기활성미네랄 성분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알칼리소금은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을 높여 준다. 서해안 청정해역의 깨끗한 해수를 17단계로 자연 농축시킨 다음, 다단계 여과 및 정화과정을 거쳐 소금 속의 이물질을 제거했다. 또 기존의 가공소금과 달리 최첨단 제조공정을 통해 ‘다이옥신 함유’ 문제를 극복했으며 pH농도 9(10%용액)이상의 알칼리성으로 일반소금과는 차별화했다.
영진그린식품은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1 품질인증을 획득했고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정받는 등 명실공히 소금업계의 대표주자다. ‘자연과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모토아래 국민건강을 위해 깨끗하고 유익한 제품만을 생산한다는 게 기업이념이다.
호병용 대표는 “알칼리소금은 인체 유해성분을 여과ㆍ정수ㆍ가열 과정을 통해 대부분 제거했다”며 “특히 김치제조 실험 결과 김치의 맛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02)478-846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