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홈스터디 특집/미국 중등과정 5주 프로그램/스와튼 SAT 스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홈스터디 특집/미국 중등과정 5주 프로그램/스와튼 SAT 스쿨

입력
2004.07.22 00:00
0 0

SAT를 비롯해 특목고 입시, 토익, 토플 등 각종 영어시험을 준비하느라 중학생들의 여름방학이 분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방학 동안 영어를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같은 중학생들 사이에서도 실력 차이가 확연히 드러날 수밖에 없다.‘스와튼 SAT 스쿨’은 중학생을 대상으로 미국의 중등교육 과정을 집중 체험할 수 있는 5주 과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와튼 SAT 스쿨은 올해 하버드 예일 등 아이비리그를 포함한 미국 유명 대학으로부터 200여건의 입학 허가서를 받아 이미 그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전원 교포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고 학원 내에서는 영어 사용만 가능하다. 수학은 미국 교과서로 공부하며, 중ㆍ고교의 문법 및 어휘 완벽 학습, 독해 방법론 및 다양한 읽기 훈련 등을 통해 실제 영어 구사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주 1회 실시하는 에세이 작성은 토픽에 따라 1차 글쓰기를 하면, 강사가 첨삭 지도하고 학생들끼리 자신의 글을 서로 나눠 읽도록 유도한다. 매주 1회 무료 토익시험 평가도 이루어진다.

현재 모집 중인 미국 중등교육 체험과정은 8월20일까지 5주 과정이며 주5일 하루 4시간 수업으로 진행된다. (02)3444-2227

㈜한국헤밍웨이는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책에 대한 친근감을 심어주는 것 외에,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희망과 꿈, 용기와 지혜, 사랑을 배우게 하고 재미와 감동을 주는 것을 큰 목적으로 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