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기업 브리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기업 브리핑

입력
2004.07.02 00:00
0 0

●하나로텔레콤 심벌 선보여하나로통신은 1일 회사명을 '하나로텔레콤'(hanarotelecom)으로 변경하고, 벌새를 형상화한 새 심벌 '하나버드'(로고)를 선보였다. 윤창번 사장은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 "시외전화 및 005 국제전화 서비스를 계기로 종합통신 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춤에 따라 올해를 흑자 경영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통합브랜드 관리시스템 선포

광고대행사 선연(대표 이기흥)은 1일 창사 14주년을 맞아 광고주의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할 '통합 브랜드 관리시스템'(IBMS) 선포식을 가졌다. 선연은 광고주의 통합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해 프로모션팀을 보강하는 한편, '제7회 박카스 국토대장정' '제1회 청소년 환경캠프' 등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역할도 강화하기로 했다.

●1등 5억 즉석복권 출시

추첨식 플러스플러스복권을 발행하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즉석식 스피드플러스 복권'의 1등 당첨금을 1억원에서 5억원으로 대폭 인상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총 3,600만장이 발행됐으며, 이중 5억원을 받을 수 있는 1등은 3장으로 총 당첨금이 15억원에 달한다.

●BAT, 새 담배 "보그" 출시

BAT 코리아는 유해 물질을 걸러주는 활성 탄소 필터를 장착해 맛이 순한 수퍼슬림 '보그'(VOGUE)를 1일 출시했다. 종류는 타르 함유량 1·4㎎짜리 두가지로, 가격은 2,300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