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씰링테크(대표 박문수)가 개발한 친환경 욕실 천정재 바이오 원 베니스(Bio-One VENICE)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자연 방출돼 일반 가정에 있는 욕실에서도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 욕실의 특유한 악취를 제거하는 기능도 있을 뿐 아니라, 진드기 등의 발육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까지 갖고 있다.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공동주택의 층간 소음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는 것도 장점. 바이오 원 베니스를 욕실 천정재로 사용하면 욕실에서 들리는 윗집의 물 내리는 소리, 용변 보는 소리 등을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산업폐기물 발생 억제 등 현재 주거문화에서 발생되는 여러 분야의 문제들을 획기적으로 개선, 삶의 질 향상에도 앞장설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 제품을 특허 및 실용신안 출원 중인 ㈜바이오씰링테크는 보급형과 고급형으로 나누어 출시할 예정이다. 보급형은 원적외선, 음이온, 항균 및 탈취의 기능을 갖춘 기능성 욕실 천정재로 일반 아파트를 겨냥한 제품. 고급형은 보급형보다 한단계 높여 간접조명 시스템까지 갖춰 우아한 욕실 분위기를 창조하는데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오씰링테크가 국내 최초로 ABS 진공성형 공법에 의한 친환경 욕실 천정재를 많은 시간과 자금을 투자해 개발한 것은 소득 수준 향상에 따라 아파트 등 주거문화가 고급화하고 있지만 유독 욕실천정재만 저가 제품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 탁월한 성능에 비해 가격이 기존 제품에 비해 저렴해 많은 건설회사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02)996-047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