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촌에 사극영상관 개관한국민속촌은 올해 창사 30주년을 기념, 이곳에서 촬영된 유명 방송사극과 영화와 관련된 각종 자료를 상시 전시하는 사극영상관을 최근 개관했다.
모두 3개관으로 구성되며, 사극 전시1관에는 각종 사극의 촬영장면을 모니터링한 사진과 대표 사극들의 영상물이 전시된다. 전시2관에는 각 방송사의 사극촬영 당시 사용된 의상과 소품이 진열되며 사극 명장면의 영상과 포스터도 볼 수 있다.
전시 3관이 일반인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진다.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직접 앉을 수 있거나, 사극에 사용되는 다양한 효과음을 들을 수 있으며, 내부에 조성된 폐가와 옥사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들어가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 입장료로는 관림이 불가능하며, 민속촉내 전통민속관, 세계민속관을 이용할 수 있는 민속촌 패키지(성인 1만 4000원, 어린이 1만원)나 모든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성인 1만 6000원, 어린이 1만 3000원)을 구입해야 한다.
●싱가포르 푸드페스티벌 투어
인터넷 여행 백화점 넥스투어(www.nextour.co.kr)는 7월 한달간 개최되는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싱가포르의 맛 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싱가포르 2박 3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이 페스티벌에는 연못의 새들을 보며 식사를 즐기거나 야간 코끼리열차를 탄 채 저녁식사를 하며 야행성 동물을 관람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다.
7월 16일~8월 15일 성수기 기간에는 59만 9000원, 준성수기기간에는 49만 9000원으로,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편, 호텔 2박(조식포함), 공항-호텔간 셔틀버스, 무료맥주시음 등이 포함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