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업계 선두기업인 웅진코웨이개발(대표 박용선)의 냉정수기 라이온(Lyon)은 기존 5단계 필터에서 한 단계 추가된 6단계 필터를 사용, 완벽한 정수 시스템을 자랑한다.냉정수기 라이온의 가장 큰 특징은 정수탱크 내 오염방지 시스템이다. 정수 시스템 5번째 단계인 은을 첨가한 카본 필터에 이어 새로 추가한 6번째 단계인 세라믹 필터에 의한 2중 항균작용으로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만들어 낸다. 저장탱크는 접착식 에어필터를 사용, 내부의 이물질로 인한 2차 오염을 차단했다.
혁신적인 작동 기능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한 손가락으로 냉ㆍ정수를 선택할 수 있는 죠그셔틀 기능을 추가했으며 냉ㆍ정수의 원하는 물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빛 밝기를 감지하는 센서를 내장해 야간에는 취침모드로 전환, 냉각기의 가동횟수를 줄임으로써 전기 사용량 및 소음을 줄였다. 냉수온도가 지나치게 낮아질 경우에는 냉각기능이 자동 조절된다. 물받이를 떼고 붙일 수 있도록 설계돼 청소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또 작아진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고 현대적 감각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준다. 일시불과 렌탈 모두 가능해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경제적이다.
웅진코웨이개발은 2002년 4월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02년 신기술 으뜸 대상에 냉정수기 라이온으로 대기업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등 기술력에 대한 신뢰성도 돋보인다. 2002년 5월 판매를 시작한 냉정수기 라이온은 2004년 5월 말까지 27만대가 넘게 판매돼 냉정수기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았다. (02)2172-105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