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새상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새상품

입력
2004.06.21 00:00
0 0

■ 삼성전자는 최근 음역대별로 따로 스피커가 있는 프리미엄 카세트(모델명 RCD―Y95·사진)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기존 카세트와 달리 높은 음역대를 맡는 트위터와 중저역대를 재생하는 서브우퍼 등 음역대에 따라 3가지 경로의 스피커 5개를 갖추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3차원의 음장기술(SRS WOW)을 채택함으로써 높은 음질을 제공한다. 또 알루미늄 그릴망, 대화면 백라이팅 디스플레이 등을 갖추고 있는 고급 디자인을 채택했다. MP3, CD 재생, 취침예약, 반복재생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고 있다. 가격은 20만원대 중반.

■ 대우일렉트로닉스가 최근 후면 무선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한 DVD-VCR 콤보 홈시어터(모델명 DR―9200RW·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무선 전송 때 음질손실을 최소화하는 고주파수대 전송방식으로 최적의 음질을 구현하도록 했으며 송신기를 리시버에 내장함으로써 무선 송신기를 따로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 DVD 재생시 64배속 화면탐색, 64배 화면 확대, VCR 8개 프로 예약녹화, FM 및 AM 50개 방송 청취, MP3 파일 메모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후면 스피커는 15m까지 수신이 가능하다.

대우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선착순으로 500명의 고객 평가단을 선정해 25% 할인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19만원.

■ LG전자는 최근 에어컨에 4인치 초박막 액정표시장치(TFT-LCD)를 탑재한 '휘센 캐릭터 에어컨(사진)' 2종을 출시했다. 휘센 캐릭터 에어컨은 사람과 가전기기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에어컨에 처음으로 감성 디스플레이 기술을 채용한 제품으로, 아바타에 익숙한 신세대들을 겨냥한 것이다. 휘센의 시원한 이미지를 살리고 제품과 사용자 사이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펭귄을 형상화한 캐릭터 휘니(WHINI)를 개발, 이 캐릭터가 컬러애니메이션 디스플레이를 통해 풍량, 공기청정, 간편예약, 절전 등 9가지 에어컨 동작 상태를 안내해준다. 가격은 LP-C151WYM(15평형, 슬림형)이 220만원대, LS-C052VY(5평형)이 100만원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